최신 갱신: 2008-02-21 9:50: 58 -0400 (로이터 건강)
Joene Hendry의
뉴욕 (로이터 건강)는 - 정기적으로 젖산을 가진 요구르트 그리고 다른 음식을 먹어서 당신의 입, 일본 연구원 보고를 위해 좋을지도 모른다.
Yoshihiro Shimazaki와 동료 박사는 그것을 소모 요구르트 및 젖산 음료가 더 나은 치주 건강과 현저하게 연관되었다는 것을 찾아냈다. "그러나, 우유와 치즈는 이지 않았다," Shimazaki는 밝혔다.
치주병은 성인에 있는 물러난 실리콘껌과 이 손실과 관련되었던 만성 세균성 상태이다. 일정한 솔질하고 flossing의 외부는, 이 질병을 가라앉히는 효과적인 측정 Periodontology의 전표에 있는 후꾸오까, 일본 및 동료 주에 있는 Kyushu 대학의 한정되다, Shimazaki, 이다.
이전 연구는 생활용품이 가장 유리했던 생활용품의 다량을 먹는 사람들 중 치주병의 더 낮은 발생을 확인하고, 그러나, 연구원 보고한다 확인하지 않았다.
Shimazaki의 팀은 치주병의 엄격을 942명의 남자 및 여자에 있는, 나이 든 우유, 치즈 및 젖산 음식의 40 79 년, 및 그들의 입구 사정했다.
그들은 일반화한 (더 진보된) 치주병에 사람들은 지방화한 (보다 적게 진보된) 치주병에 사람들 보다는 젖산 음식의 더 낮은 입구가 있었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했다.
일단 칫솔질의 나이 성, 연기가 나고는, 알콜 입구, 주파수, 혈당 및 콜레스테롤 치와 같은 요인을 위한 관용을 만들면, 젖산 음식 섭취량을 보고해 개인과 비교해, 55 그램 또는 요구르트 또는 젖산의 더 많은 것을 먹는 그들에는 일을 있었다 가혹한 치주병, 조사자 주의 현저하게 몇몇 감적이 마시지 않는다.
"치주병에 대한 유리한 효력 젖산 음식에서 찾아낸 유산균의 probiotic 효력에 근거를 둘지도 모르다,"는 Shimazaki는 로이터 건강을 말했다. Probiotics는 one 건강에 유리한 요구르트에 있는 유산균 박테리아와 같은 살아있는 미생물 이다.
조사자는 먹는 젖산 음식에 근거를 둔 주제의 입에 있는 젖산 박테리아의 배급을 사정해서 젖산 음식의 probiotic 효력을 더 분석하는 후속 학문을 건의한다. 미래 연구는 또한 젖산 음식의 계속되 입구가 치주병의 진행성을 바꾼ㄴ다는 것을 시험해야 한다.
근원: Periodontology, 2008년 1월의 전표.
제한되는 저작권 © 2008년 로이터. 판권 소유. 로이터 내용의 재판 또는 재분배는, 짜맞추거나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포함해서, 로이터의 이전 동의서 없이 급행으로 금지된다. 로이터는 내용에 있는 어떤 과실 또는 지연도, 또는 신뢰에서 게다가 취한 어떤 조치도를 위해 책임 이지 않을 것이다. 로이터와 로이터 구체 로고는 전세계 회사의 로이터 그룹의 등록 상표 그리고 상표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