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 이동에 관하여 침술 회의의 타이밍은 예심 중 약간 달랐다.
그러나, 태아 이동의 직전 또는의 직후 모든 여자에 의하여 받아지는 침술.
모든 침술 회의는 또한 25 30 분을 지속했다.
검토는 떨어지기의 65% 에 의하여 증가된 기회를 가짜 침술 또는 처리와 비교된 침술에 임신이라고 찾아냈다.
그러나 연구원은 이 확율 비율이 "두드러지게" 사건 (임신)가 상대적으로 빈번한 이 문맥에 있는 비율 비율을 과대 평가한ㄴ다는 것을 경고했다.
절대항에서는, 10명의 여자는 침술로 대략 1개의 추가 임신, 말한 학문을 가져오기 위하여 대우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예심은 중앙 전산화한 데이타베이스 Medline, Embase, Cochrane 및 중국 생물 의학 데이타베이스의 수색에서 왔다.
모든 예심은 2002년부터 영어로 간행되고, 4개의 다른 서방 국가에서 진행되었다.
, 기준선 임신율이 이미 높았던 예심 (BMJ)에서, 침술의 이득은 더 작아다는 것을 non-significant 이었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되는 영국 의학 전표에서 온라인으로 간행되는 검토.
연구원은 종결했다: "태아 이동으로 주어진 침술이 생체외 풍부하게 함을 치뤄 여자 중 임신 그리고 정상 출산의 비율을."는 개량한ㄴ다는 것을 현재 (IVF) 예심 증거 건의한다
학문은 오클라호마의 대학에 의하여 IVF를 겪고 있는 동안 침술이 주어진 여자가 임신에 되게 37% 거의 없었다는 것을 것을을 작년에 발견했다 간행했다.
치료는 근육과 동맥의 통제에서 포함되는 자치 신경계에 영향을 미치고 생각된다.
1개의 이론은 침술이 비옥에 관하여 이 체계에 자궁의 안대기를 해서 태아를 받기에 잘 받아들인 충격을 가할 수 있었다 이다.
이전 학문은 IVF와 결합될 때 침술이 임신 여자의 얻는의 기회를 두배로 할 수 있었다는 것을 찾아냈다.
2000년에, 세계전반 약 200,000명의 아기는 IVF를 통해 생각되었다.
, Edzard Ernst는 반도 의과 대학에서 무료한 약, 부분과 Exeter의 대학의 플리머스의 교수 검토의 말했다: "중요한 점은 관찰한 효력의 다량이 위약 응답 때문이었다 할 수 있었다 이다.
"IVF "는 위약 수그린" 보일지도 모르지만 아마: 여자가 도움이 되기 위하여 그것을 기대하는 경우에, 차례차례로, 임신율에." 영향을 미칠 더 편하다
머리가 좋은 사람들은 알콜 문제 개발의 더 높은 기회가, 말한다 과학자를 있다
지적인 사람들은 그들의 보다 적게 머리가 좋은 대조물이, 학문 찾아냈다 보다는 확률이 높다 알콜 관련된 건강 문제를 개발하기 위하여.
중류 계급 여자는 그들의 30s - 암의 간 질병 그리고 특정 유형의 위험한 상태에 그(것)들을 두는에서 몹시 마시기 위하여 특히 확률이 높다.
의료 연구 위원회에게서 과학자는 스트레스가 많은 일 - 음료에 그(것)들을 모는이 것이 있기 위하여 지적인 사람들은 확률이 높다고 말한다.
그리고 남성 지배한 직업에서 일해 여자는 알콜 문제에 떨어지는 피해자에 특히 감염되기 쉽다.
발견은 공중 위생 성직자 새벽 Primarolo에 의하여 가장 심각한 마시는 문제가 중류 계급 중 이었다 경고를 확인한다.
글래스고 대학에 종결되는 MRC 사회 적이고 및 공중 위생국 단위의 데비드 Batty가가 지도하는 학문: "설명 작업환경에 있는 성공이, 어떤 경우에, 자주 그리고 사회 상황에 있는 과잉에 마시는 자발심을."는 요구한다 일지도 모르다
과학자는 1970년에 1 주 도중 브리튼에서 태어난 8,710명의 남자 및 여자를 봤다.
그들은 30 세의 나이에 알콜 소비와 음료 문제에 관하여 정보와 10 세의 나이에 그들의 정신적 능력을 비교했다.
공중 위생의 미국 전표에서 간행된 학문은, 더 높은 유년기 정신적 능력 점수에 그들에는 성년에서 문제의 고가가 마시는 있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음료 문제의 증가한 위험은 남자 지적인 여자를 위해 더 높았다.
대부분의 일을 마시기에 승인한 사람들은 알콜이 있는 것을 결코 주장하지 않은 사람들에는 가장 낮것이 있었는 그러나, 가장 높은 정신적 능력 점수가 있었다.
직업 및 관리 일에 있는 여자는 여자 중 알콜 문제의 고가가 있었다.
지난 달, 매우 더 많은 것을 보다는 마시고 있던 중류 여자는 경고되었다 생각했다.
큰 파도는 정부가 더 큰 포도주 잔으로 동향 때문에 소비 계산을 수정한 후에 계시되었다.
그것은 안전한 견적 - 매우 높이 보다는 이전 견적 저쪽에 여자의 세 번째까지 매주마다 마시고 있다 의미한다.
공식 통계는 보여주었다 당신은으로 - - 30% 임금 노동자 계급보다 추가 알콜을 소모해 높은 소득 그룹에서 그들 마신ㄴ다는 것을 당신이 벌면 더 많은 것을, 더 많은 것을.
국가 통계를 위한 사무실은 관리와 직업적인 일에서 그들이 15.1 단위를 마신ㄴ다는 것을 주 것을을, 발견했다 일상 및 수동 직업에서 그들을 위해 11.6에 대하여. 높은 소득 부류에서 그들에는 더군다나가 있다.
오래된 계산 체계의 밑에, 포도주의 유리는 1개 단위이었다. 지금 그것은 2개 단위 및 변화 방법 전문가가 보이는 오래된 숫자 보다는 더 50% 까지 마시는 때 센다.
새로운 계산은 평균 여자 음료를 주 오래된 방법의 밑에 6.2 단위와 비교된 9.0 단위 계시한다. 남자는 14.8와 비교된 18.7 단위를 것과 같이 이전에 생각했다 마시고 있다.
너무 많이를 마셔 여자의 비율은 새로운 계산의 밑에 다섯째에서 세 번째에 남자의 40% 지침서 보다는 더 많은 것을 마시는 그러나, 뛰어넘었다.
밖으로 다른 stats는 지난 주 죽음에 마셔 사람 수가 전례가 없는 수준에 급상승한ㄴ다는 것을 보여준다.
모든 사람들을 위한 알콜 관련된 사망률은 지금 - 특히 중년 여자 중 상승 고민을 가진 - 전에 다만 15 년인 두 배 수준이다.
ONS 숫자는 2005년에 그것이 거기 100,000명의 사람들 당 12.9 죽음 - 그러나 2006년에 13.4에 증가시킨 이것이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1991년에 100,000 당 6.9 죽음이 있었다.
이것은 - 1991년에서 2006년에 8,758까지에 4,144 - 알콜 죽음의 수에 있는 상승을 - 주로 간 질병 결과로 대표한다.
그러나 전문가는 중년 여자 중 죽음에 있는 급상승을 염려한다, 1991년 사이에서 및 2006년에서 100,000 인구 당 14.8 두배로 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