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간에서 광고하십시오

13 언어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번역하십시오

소통량을 더 얻기 위하여 당신의 웹사이트를 재설계하십시오

높은 소통량을 위한 낙관 그리고 효과적인 웹사이트를 디자인하십시오

Iconocast 로고

Iconocast에 환영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Iconocast 웹사이트에 URL 연결을 추가하는 방법

공백

고혈압의 위험에 처해 당신을 아이들 두는 숨겨지은 소금 및 치기

SEAN POULTER의

아이들은 많은 대중적인 음식의 숨겨지은 염분 함유량에 의해 최신 생활에 있는 고혈압 및 중풍에를 걸리기의 위험한 상태에 있고 있다.

구워진 콩, 소시지, 빵을 준 닭 및 국수의 몇몇 상표는 잠재 건강위험이라고 레테르를 붙였다. 몇몇 디저트는 또한 소금의 놀랄 만큼 상부를 포함한다.

특정 제품은 캠페인 그룹 일치 활동에 의해 오늘 간행된 소금과 건강에 대한 연구에 따라 단 하나 서빙에 있는 여섯 살을 위한 소금을 위한 전체 매일 한계를, 실제로 포함한다.

건강의 부는 7에서 그들을 위한 10, 3g 나이 든 4에서 6 및 그들을 위한 다만 2g 나이 든 아이를 위한 일 당 소금의 5g의 상한계를 나이 든 것에서 3 추천한다.

남쪽 튀겨진 닭 - 1개의 북채 및 1 허벅다리 -가 소금, 전체 날 동안 여섯 살을 위한 최대 총계의 93%의 2.8g를, 슈퍼마켓의 자신의 상표의 깡통 반 처럼 구웠다 포함하는 Morrisons의 부분은

3개의 표 & Spencer 감자 크로켓은 Kingsmill 중대한 매일 두꺼운 흰빵의 다만 2개의 조각은 1.06g를 포함하는 그러나, 소금의 1.9g를 포함한다.

높은 소금 수준을 가진 감미로운 제품은 서빙 당 소금의 1.1g가 있는, 1g를 가진 Asda의 Roly 많은 푸딩 및 Tesco의 바나나 풍미 쾌재에는 포함한다.

스크롤을 내리십시오 더 많은 것을 위해…

의장을 남쪽 런던에 있는 St 조지 병원에 심장 혈관 약의 교수 현금으로 바꾸고십시오 Graham MacGregor, 말했다: "더 높은 소금 규정식을 먹는 아이들은 고혈압이 다는 것을 다만 작년에 보여주는 연구하십시오.

"highsalt 규정식에 기인하는 치기와 다만 심장 발작 가 아니다.

"너무 많은 소금 또한 위암과 osteoporosis와 연결되고 천식의 증후를 격화할 수 있다."는

MacGregor 교수는 덧붙였다: "제조자가 적당한 수준으로 진짜로 아이들이 먹게 된 음식에 있는 염분 함유량을 감소시킬 수 없는 경우에, 아마 한다 생산을 정지하는 것을 고려해야."

율리우스 사냥, 음식 & 음료 연맹에 커뮤니케이션 지도자는, 아무리 밝혔다: "혼자서 마지막 12 달, 5개의 중요한 음식 종류에 있는 기업의 재형성 노력에서 비틀거리는 2,000 톤으로 소비자가 팔리는 소금 양을 감소시키는 것을 도왔다."

생산자를 위해 말하는, 소금 협회는 밝혔다: "소금이다 생활과 건강을 위해 근본적."는

소금 지하실은 식탁에서, 말한다 암 전문가를 건강을 개량하기 위하여 도랑을 파야 한다.

추천 가족은 고추를, 마틴 Wiseman 말한 세계 암 연구 기금의 교수 대신 사용한다: "소금이 음식 제조자에 의해 첨가되기 때문에, 우리의 식탁을 도달하기 조차 전에 우리의 음식에서 그것의 너무 많이가 있다.

"식사에 여분 소금 첨가해서, 당신을 단지 사태를 악화시키고 있다."

그것은 감소시키는 Rochdale Council에 의하여 지난 주 시도가 물색한ㄴ다는 것을 국부적으로 물고기 및 칩으로 몇몇 구멍을 가진 소금병을 발행해서 소금 입구를 따른다.


당뇨병 환자는 혈당 농도를 낮추기 위하여 커피를 그만두기 위하여 촉구했다

데비드 DERBYSHIRE의

차와 커피를 그만두는 것은 당뇨병 환자가 그들의 질병을 극복할 것을 도울 수 있었다, 학문은 건의한다.

연구원은 카페인의 매일 복용량이 약 처리의 효력을 훼손하는 8% 혈당 농도를 마련한ㄴ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미국 발견은 그것이 카페인을 삭제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지도 모르다는 것을 건의하는 중간 나이에서 보통 발전하는 타입-2 당뇨병을 처리하것이라는 점을 것을 돕는 연구의 성장하고 있는 몸을 보완한다.

듀크 대학에 학문을 지도한 제임스 차선, 북캐롤라이나, 밝혔다: "커피는 아주 강력한 약 - 카페인을 포함한ㄴ다는 것을 우리가 잊는 우리의 사회에 있는 그런 일반적인 음료이다.

"우리의 학문은 혈당을 낮추는 1가지의 방법이 커피를 마시는 단순히 종료하기 다는 것을, 또는 다른 caffeinated 음료 건의한다.

"것이 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십센트를 요하지 않으며 없다 부작용이."

그의 팀은 혈당, 또는 포도당, 일 커피 적어도 2 잔을 마신 10명의 당뇨병 환자에 있는 수준을 공부했다.

환자는 카페인 고침이 있을 때, 그들의 평균 매일 혈당 농도는 8% 상승할 것을 보였다.

차, 커피 및 몇몇 발포성 음료에서 있는 카페인 - 또한 식사 후에 포도당에 있는 상승을 과장했다.

lane 박사는 결과가 몸의 주위에 포도당을 이동하는 과정과 방해하는 카페인에 의해 설명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양자택일로 카페인은 혈당 농도를 밀어줄 수 있는 아드레날린을 풀어 놓을지도 모르다.

연구가 충분히 광대하지 않고 위에 행동되기 위하여 72 시간 기간에서만 근거를 두었다고 Cathy Moulton는, 자선 당뇨병 UK의, 말했다.

"우리는 포도당 수준을 통제하는 제일 방법이 건강한 먹고는 그리고 운동을 통해 이다," 그녀를 추가했다 추천한다.

약 2백만명의 브리튼은 타입-2 당뇨병으로 진단되었다.

 
 
 
Google
www.iconocast.com

당신이 마음에서 가지고 있는 키워드를 위한 수색 안쪽 Iconocast.

Iconocast는 건강과 과학에 50,000 이상 기사 그리고 보도 자료를 모았다.

이들은 당신이 찾고 있는 주제에 현재와 대부분의 최신 보도 자료이다.

우리는 5000명 연구와 건강 학회에게서 현재 건강과 과학 보도 자료를 매일 모은다. 보기는 여기 있다: 피부를 완전히 하는 양딱총나무의 열매 방법

우리는 당신이 안쪽 Iconocast를 찾는지, 당신 얻어 믿어 혼자 웹을 찾기 보다는 더 나은 결과를.

 
 
뉴스를을 가진 계속하십시오: News6; News7; News8; News9; News9A


광고

Iconocast는 국경 없이 배우고 가르치기에 관하여 이다; 우리는 eMarketing, 인터넷 광고하고, 인터넷 매매, 검색 엔진 최적화, 온라인으로 상표를 붙이는 검색 엔진 매매, eMarketing 통신사를 제안한다.

 

Iconocast 홈 페이지

Iconocast를 접촉하십시오

Iconocast 건강 기사

© 2003-07년. ICONOCAST는 iconocast.com의 상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