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간에서 광고하십시오

13 언어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번역하십시오

소통량을 더 얻기 위하여 당신의 웹사이트를 재설계하십시오

높은 소통량을 위한 낙관 그리고 효과적인 웹사이트를 디자인하십시오

Iconocast 로고

Iconocast에 환영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Iconocast 웹사이트에 URL 연결을 추가하는 방법

공백

다른 학문은 심혼, 건강 보험에 서쪽 규정식을 연결한다

그러나 규정식 소다가 변화 증후군에 대하여 보호하지 않는다는 것을 것을을 또한 발견했다.

Amanda Gardner의
HealthDay 취재원

(근원: Lyn 스테펜, Ph.D., R.D. 의 부교수, 역학, 공중 위생의 미네소타 학교, 미니애폴리스의 대학; Suzanne Steinbaum, M.D., 지도자, 여자 및 심장병, Lenox 언덕 병원, 뉴욕시; 2008년 1월 22일 의 순환)

화요일, 뉴스 1월 22일 (HealthDay) -- 고기, 튀겨진 음식 및 세련한 곡물에서 무거운 "서쪽" 규정식은 심혼 문제를 위한 위험 요소의 변화 증후군, 수집, 치기 및 타입-2 당뇨병, 찾아낸 새로운 학문 개발의 고위험에 사람들을 둔다.

발견은 1개의 재미있는 강선전도를 가진 이전 연구를 확인했다: 마시는 규정식 소다는 낙농장을 더 소모하는 것이 당신을 보호할지도 모르더라도, 건강 위험 방정식을 (의외로, 위험을, 너무 올린다) 바꾸지 않을 것이다.

학문 참가자의 때리는 60.5% 변화 증후군이 학문의 시작에 또는 개발한 9 년의 속행 도중 그것이라고 있었다.

"이것은 빨갛 조심스럽게 기상 외침,"이다 박사를 학문으로 포함되지 않은 뉴욕시에 있는 Lenox 언덕 병원에 여자 그리고 심장병의 지도자 말했다 Suzanne Steinbaum. "나는 그들이 이것을 서쪽 규정식이라고 칭한다 사랑한다. 우리가, 미국인으로." 무엇이든 더 나쁜 먹을 수 없는 원근법이다

발견은 순환의 1월 22일 문제점에서 간행되었다.

사람은 그는 또는 그녀는 뒤에 오는 심장 혈관 위험 요소의 3개 이상이 있는 경우에 변화 증후군이 있고 생각된다: 큰 허리 경계선, 고혈압, 높은 단식 포도당 수준, 낮은 HDL ("좋은") 콜레스테롤 치 및 높은 트리글리세라이드.

1988년과 1994년 사이에서 모아진 미국 정부 자료에 따르면, 성숙한 미국인 (47 백만인)의 24% 변화 증후군이 있었다. 수는 아마 지금 더 높다, 진술된 학문 저자.

변화 증후군의 대부분의 경우가 비만에 의하여와 육체적인 비활동이 밑에 있더라도, 이해된 규정식의 역할은 아직도 좋이 아니다.

새로운 학문의 저자는 공동체 학문에 있는 정부 보증 아테롬 위험에 참가해 약 10,000명의 사람들에 의해 기입되었었던 "음식 주파수" 질문지를 의지했다. 질문지는 음식 소비와 관련있는 66의 품목을 포함했다.

참가자의 규정식 특혜는 전반적인 응답에 따라서 "서쪽 본" 또는 "신중하 본으로," 분류되었다.

서쪽 규정식은 세련한 곡물로, 가공한 고기, 튀겨진 음식, 붉은 살고기, 계란 및 소다 및 더 적은 물고기, 과일, 야채 및 전체적인 곡물 이루어져 있었다.

신중한 규정식은 브로콜리와 양배추와 같은 십자가를 진 야채에; 카로티노이드 야채 (당근, 호박); 과일; 물고기와 해산물; 가금; 전체적인 곡물; 그리고 low-fat 낙농장.

특정 특정한 음식 품목으로 변화 증후군을 포함하는 협회 -- 튀겨진 음식과 같은 정규병과 규정식 소다, 과일 음료, 견과 및 커피 -- 또한 탐구되었다.

"서쪽 본" 규정식에 있는 가장 높은 점수를 가진 사람들은 이 그룹에 있는 변화 증후군 개발의 18% 에 의하여 증가된 위험을 가장 낮은 점수에 그들과 비교해 달라고 했다.

고기의 가장 높은 소비를 가진 개인은 변화 증후군 개발의 26% 더 중대한 위험을 극 소량 고기를 먹은 사람들과 비교해 달라고 했다. 햄버거, 핫도그 및 가공한 고기는 효력을 가속하는 것을 보였다.

낙농장을 먹는 다른 손에서 방어적이기 위하여 찾아냈다: 최대 낙농장을 소모해 개인은 13%, 가장적은을 소모한 사람들에 비교해 변화 증후군 개발의 위험에 내 맡겨 낮게 달라고 했다.

튀겨진 음식 -- i.e, 간이 식품 -- 그리고 규정식 소다는 또한 변화 증후군과, 그러나 달게 한 음료 연관되었다 -- 소다와 과일 음료 -- 커피와 견과 뿐 아니라 이지 않았다.

규정식 소다 발견은 이전 예심에서 그들을 반향한다, 학문 저자는 말했다.

"이것이 오를 첫번째로, 우리는 그것을 믿지 않았다," Steinbaum는 밝혔다. "2개를 가지고 가거든, 지금 된다 다른 큰 학문의 일부분."

"우리는 것을을," Lyn 스테펜, 추가한 학문 공동 저자 공중 위생의 미네소타 학교의 대학에 역학의 부교수 발견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았다. "나는 약간 기초 과학 진행 중에 지금 보는 규정식 소다가 있고 다만 무엇이라고 이 변화 이상을 승진시키기 위하여." 하는 왜 다시 말하면 그러나 나가 생각하는지 모른다

"메시지,"는 스테펜 추가했다 변화하지 않았다. "비료에 있는 규정식 부자인 사람들은 미국인을 위한 규정식 지침서에 따라 먹어야 한다. 나는 고기를 반대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빨간 가공한 고기를 일주일에 한두번 소모해야 한다, 하루에 한두번."

정보 더

미국 심혼 협회에 변화 증후군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Google
www.iconocast.com

당신이 마음에서 가지고 있는 키워드를 위한 수색 안쪽 Iconocast.

Iconocast는 건강과 과학에 50,000 이상 기사 그리고 보도 자료를 모았다.

이들은 당신이 찾고 있는 주제에 현재와 대부분의 최신 보도 자료이다.

우리는 5000명 연구와 건강 학회에게서 현재 건강과 과학 보도 자료를 매일 모은다. 보기는 여기 있다: 피부를 완전히 하는 양딱총나무의 열매 방법

우리는 당신이 안쪽 Iconocast를 찾는지, 당신 얻어 믿어 혼자 웹을 찾기 보다는 더 나은 결과를.

 
 
뉴스를을 가진 계속하십시오: News9A


광고

Iconocast는 국경 없이 배우고 가르치기에 관하여 이다; 우리는 eMarketing, 인터넷 광고하고, 인터넷 매매, 검색 엔진 최적화, 온라인으로 상표를 붙이는 검색 엔진 매매, eMarketing 통신사를 제안한다.

 

Iconocast 홈 페이지

Iconocast를 접촉하십시오

Iconocast 건강 기사

© 2003-07년. ICONOCAST는 iconocast.com의 상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