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간에서 광고하십시오

13 언어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번역하십시오

소통량을 더 얻기 위하여 당신의 웹사이트를 재설계하십시오

높은 소통량을 위한 낙관 그리고 효과적인 웹사이트를 디자인하십시오

Iconocast 로고

Iconocast에 환영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Iconocast 웹사이트에 URL 연결을 추가하는 방법

공백

비타민 E, 루테인은 백내장을 싸울지도 모른다

무작위로 고른 예심은 필요하다 발견을 확인하기 위하여, 전문가는 말한다.

Carolyn Colwell의
HealthDay 취재원

 

(근원: 리처드 Bensinger, M.D. 의 대변인, 안과학의 미국 아카데미; 역학의 죤 J. McNeil, Ph.D., 교수 및 머리, 부 및 예방 약, Monash 대학, 멜버른, 호주; 역학의 Emily 씹기, M.D., 부이사, 사단 및 임상 연구, 미국 국가 눈 학회; 윌리엄 G.는, 예방 의학의 Sc.D., 사단, Brigham와 여자의 병원 및 부교수, 약, 하버드 의과 대학, 보스톤 세례를 베풀는다; Ophtahlmology의 1월 2008일 기록 보관소)

금요일, 뉴스 1월 25일 (HealthDay) -- 비타민 E와 루테인과 같은 산화 방지제는 여자의 백내장 보 강탈의 위험을 낮출 수 있었다 새로운 연구는 건의한다.

새로운 관측적인 학문은 45와 더 오래되었던 나이 든 35,000명 이상 여자를 포함했다.

"수석 저자 윌리엄 G. Brigham와 여자의 병원과 하버드 의과 대학, 보스톤에, 역학자 세례를 베풀는는다는 것을 루테인에서 규정식을 또는 zeaxanthin 또는 총 비타민 E 높이 소모한 그 사람들은 백내장의 더 낮은 위험이 있을지도 모른다 자료,"는 말했다 건의한다.

루테인 zeaxanthin의 다량을 소모한 참가자 -- 많은 야채에서 찾아내는 -- 가장적은을 소모한 그룹 보다는 백내장 개발의 18% 더 낮은 위험이 있었다. 음식과 보충교재 둘 다에서 최대 비타민 E를 소모한 그룹은 14% 낮춘다 위험을 있었다.

혼자 음식에서 얻어진 비타민 E가 위험을 두드러지게 감소시키는 이젠 그만이 아니었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되는 안과학의 기록 보관소의 1월 문제점에서 간행되는 학문.

루테인 또는 zeaxanthin 조합은 시금치, 브로콜리, 양배추의 일종, 계란, 옥수수에서 가장 풍부하게 있고, 완두는, 설명해 세례를 베풀는다. 그는 그것이 너무 빨리 특정한 음식 추천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덧붙였다. 보충교재 제조자는 multivitamins에 최근에 루테인을 추가했다, 그러나 임상 시험은 필요하다, 세례를 베풀는다 설명해 화합물에서 명확한 이득을 결정하기 위하여.

백내장, 접안 렌즈의 흐리게 하는은 것은, 많은 초로 성인을 괴롭힌다. 실제로, 나이 80에 의해, 인구 반 보다는 더 많은 것은 미국 국가 눈 학회에 따라 백내장을, 개발할 것이다 (NEI). 백내장은 시각의 날카로움을 감소시키거나 시각에 갈색 담채를 추가할 수 있다. 학회에 따르면, 햇빛에 연기가 나고는, 알콜 사용, 당뇨병 그리고 장기간 노출은 백내장을 의 위험이 증가한다.

새로운 발견은 다면 여자의 건강 학문에 참가한 여성 건강 전문가의 속행에 근거를 둔다. 학문 시작되는 시점에, 자료는 보충교재 사용의 그들의 역사를 포함하여 각 참가자의 규정식에 있는 루테인 양에 또는 zeaxanthin 및 비타민 E, 모아졌다. 의학 기록은 2,000명 이상 여자에게서 백내장의 각자 보고가 말한 백내장을 개발했었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하여 검사되었다.

새로운 학문은 그들의 대형을 연기할지도 모른다 그것만 그것 보인다 루테인 또는 zeaxanthin가, 압박된 연구원 백내장을 막을 다는 것을 주장하지 않는다.

양분 또는 느린 백내장은 어떻게 편해질지도 모르는가? 루테인 또는 zeaxanthin는 안료이다, 그래서 "," 세례를 베풀는다 사색해 UV 방사선에서 눈으로 오는 해로운 방사선을 흡수할지도 모르다. "그들은 산화 방지제로," 또한 작동할지도 모르다 유리기 가 기인한 세포질 손상 생각을 방지한.

다른 사람은, 두 남자 및 여자 전부에서 지휘해, 봤다 루테인의 충격을 공부한다 또는 백내장에 zeaxanthin 및 또는 비타민 E는, 말해 세례를 베풀는다. 그러나 그는 새로운 10년 학문이 가장 긴 것의 이제까지는 하나다고 말했다. 그것은 백내장이 한동안 발전하기 때문에, 그가 말하기를, 중요하다. "우리가 눈 건강에 대한 산화 방지제의 잠재적 충격을 보는 임상 시험을 위한 필요를" 건의하기 위하여 자료가 충분히 강한 한계점에, 세례를 베풀는는다는 것을 말해 오고 있다 나타난다.

그것의 부분을 위해, NEI는 지금 보충하고 있다 50에서 연령과 관련된 백내장 및 macular 퇴보를 감소시키는 루테인 또는 zeaxanthin 및 다른 산화를 억제하는 양분 의 어유의 기능에 임상 시험을 위한 85 세에 주제를, 이다. Emily Y. Chew 박사는 어유 플러스 루테인 zeaxanthin의 루테인 또는 zeaxanthin, 어유 또는 조합은 효과적이다는 것을 주요하다 그녀가 일 보는 무작위로 고르곤, 통제되는 예심 말한 학문.

"도움이 되는 루테인으로." 보는 퍼즐 다른 조각인 것으로 일이 칭찬된 씹기에 의하여 세례를 베풀었다 그러나, 루테인은 더 엄격한 무작위로 고른 예심에서 성사되지 않을지도 모른다 관측적인 학문에서 방어로 보이는지도 모르는 그러나, 그녀는 말했다.

"양분을 포함하기 관측적인 학문에는 신뢰도의 혼합 기록이 있기 때문에 무작위로 고른 임상 시험이 믿을 수 있을 것이라는 점을 죤 J. McNeil, 비타민 E와 백내장을 공부한 동의하는 오스트레일리아 역학자 -- 주로 때문에 규정식 본이 생활양식의 다른 양상에 의해 이렇게 쉽게 혼동되기."

비타민 E와 백내장에 몇몇 무작위로 고른 임상 학문 -- 그 자신의 것을 포함하여 -- 실망시키는 결과, 멜버른에 있는 Monash 대학에 역학과 예방 약의 부를 이끄는 추가한 McNeil가 있었다.

리처드 Bensinger 의 안과학의 미국 아카데미를 위한 대변인 박사는, 그것이 "규정식과 여자에 있는 모든 가변을 위해 통제하기 위하여." 디자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에 의하여 "연약한 자료로 세례를 베풀었다는 것을 발견이," 주시한ㄴ다는 것을 말했다

예를 들면, 그는 학문이 감시한ㄴ다고 여자의 음식의 이전 입구를 할 수 있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것은 기초를 두어 경작된지 방법과 장소에 매우 변화해더라도 좋더라도 연구원이, 그 말했다는 것을 특정한 음식에 있는 carotinoids 양에 관하여 가정을 해야 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보 더

미국 국가 눈 학회에 백내장에 더 많은 것이 있다.

 
 
 
Google
www.iconocast.com

당신이 마음에서 가지고 있는 키워드를 위한 수색 안쪽 Iconocast.

Iconocast는 건강과 과학에 50,000 이상 기사 그리고 보도 자료를 모았다.

이들은 당신이 찾고 있는 주제에 현재와 대부분의 최신 보도 자료이다.

우리는 5000명 연구와 건강 학회에게서 현재 건강과 과학 보도 자료를 매일 모은다. 보기는 여기 있다: 피부를 완전히 하는 양딱총나무의 열매 방법

우리는 당신이 안쪽 Iconocast를 찾는지, 당신 얻어 믿어 혼자 웹을 찾기 보다는 더 나은 결과를.

 
 
뉴스를을 가진 계속하십시오: News9; News9A


광고

Iconocast는 국경 없이 배우고 가르치기에 관하여 이다; 우리는 eMarketing, 인터넷 광고하고, 인터넷 매매, 검색 엔진 최적화, 온라인으로 상표를 붙이는 검색 엔진 매매, eMarketing 통신사를 제안한다.

 

Iconocast 홈 페이지

Iconocast를 접촉하십시오

Iconocast 건강 기사

© 2003-07년. ICONOCAST는 iconocast.com의 상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