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에는 산화 방지제의 상부가 있다
"쪄진 브로콜리를 먹는 것은 세포 손상"를 떨어져 싸우는 몸의 기능을 밀어주어서 심장 발작의 위험을, 보고된 매일 전신 감소시킨다.
새로운 연구는 찾아낸 야채 (모란채, 브로콜리, 양배추 및 브류셀 순)의 Brassicaceae 계열에서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는 기계장치가 유리기의 형성을 방지한ㄴ다는 것을 건의한다. 유리기의 과량 생산은 세포와 방아쇠 암 조차 해칠 수 있다. 서류는 산화를 억제하는 물질에는 건강 수당이 다는 것을 오래 믿은 다른 연구원을 인용한다. 그러나, 많은 학문은 효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이 학문 도중 브로콜리를 먹인 쥐는 단백질과 그들과 비교된 심혼 기능에 있는 약간 변화를 물만 먹였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산화 방지제에 응하여 심혼 방어적인 단백질의 활성화가 인간 이 동일하 있던지 알고 있기 없다면, 건강한 먹는 본과 반대로 브로콜리를 먹는 주장하는 것이 조숙할 특히 일반적으로 감소시킨다 심장 발작의 당신의 기회를.
|
|
|
이야기는 어디에서 왔는가?
심장 혈관 연구소, 미국에 있는 코네티컷 의과 대학의 대학에 Subhendu Mukherjee와 2명의 동료는, 이 연구를 실행했다. 학문은 과학 잡지에서 농업과 음식 화학의 전표 간행되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과학적인 학문이었는가?
이것은 브로콜리를 먹는 것은 심혼에 유리할 수 있었다는 것을 조사한 쥐에서 지휘된 실험연구이었다. 연구원은 브로콜리가 셀렌, 유리기 및 glucosinolates (설탕에서 파생되는 유기화합물 그리고 다른 많은 녹색 야채에서 또한 찾아내기 위하여)를 씻어내고 생각되는 무기 화학제품의 다량을 포함한 대로 이것이 사실일지도 모르다는 것을 의심했다. Glucosinates는 과다 복용에서 유독하, 그러나 sulphoraphanes로 씹어서 개조되고 이들은 암과 심장병에 대하여 보호하고 생각된다.
연구원은 6마리의 쥐의 그룹에 6마리의 동물 단속은 물만 먹였는 그러나, 브로콜리를 (물로 하는 슬러리에서) 먹였다. 30 일 후에, 동물의 심혼은 제거되고 혈액 공급은 혈류량이 돌려보내진 2 시간까지 30 분 동안, 따라 차단되었다. 이것은 심장 발작의 실험적인 동등물이기 위하여 예정되었다. 연구원은 그 때 심혼 및 심근 세포에 다양한 수행했다.
학문의 결과는 무엇이었는가?
통제반에 비교될 때, 먹인 쥐는 실험적인 심장 발작 후에 브로콜리 개량한 심근 기능을 보여주었다: 그들은 죽은 심근과 심근 세포의 적은 양이 있었다. 이 변화는 심혼을 보호하기 위하여 세포핵에서 찾아낸 몇몇 단백질에 있는 변화, 그리고 다른 화학제품 생각을 동반되었다.
연구원은 무슨 해석을 이 결과에서 인출했는가?
연구원은 실험적인 심장 발작이 심근 세포의 죽음으로 이 세포 내의 미토콘드리아에 있는 변화 및 죽음을 위한 "프로그램" 세포 단백질의 방출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어서 이끌어 냈다는 것을 보고한다. 브로콜리 소비는 그것은 "반대로 세포 죽음" 신호의 어떤 생성할 수 있었다는 것을 세포 죽음을 위해 프로그램된 심근 세포의 수 및 풀어 놓인 나타낸 단백질의 또한 수준을 감소시키는 것처럼 보였다. 그들은 이 통로의 몇몇 분대를 시험하고 브로콜리가 생존 통로의 어떤 모양을 통해서 실험적인 모형 심장 발작에 있는 심근을 구출하는 것처럼 보인ㄴ다는 것을 주장한다.
NHS 지식 서비스는 무엇을 이 학문의 만드는가?
이 학문은 통로 질병의 쥐 모형을 사용하여 심장 발작 도중 세포 죽음에서 심근을, 보호하기 위하여 생각을 조사했다.
연구원은 그들의 결과가 포유동물에 일반적으로 적용할지도 모르다는 것을 브로콜리가 이 점에서 유일한 야채다는 것을, 그들의 종이의 제목에서 함축해 주장하고. 그러나, 이 결과가 인간에 있는 심장 발작에 적용하는 방법 보이는 것을 남아 있다. 이 결과가 쥐에 있는 다른 식물성 규정식으로 달성될 수 있었다는 것을 또한 모른다.
더 연구가 이 발견을 확인할 수 있을 때까지, 최선의 충고는 뒤에 오는 전통적인 통보에 의하여 심근을 보호하기 위한 것일지도 모른다: 건강한 음식을 먹고, 온건한 신체 활동에서 관여시키고 연기가 나는 것을 피하십시오. 또한 건강한, 균형식의 한 부분으로 브로콜리를 먹기에 있는 아무 해도 없다.
표제에 연결
브로콜리가 심장 발작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는 방법. 매일 전신, 2008년 1월 22일 브로콜리는 심장병을 "싸운다". BBC 뉴스, 2008년 1월 22일
과학에 연결
브로콜리: Thioredoxin Superfamily의 산화 환원 순환을 통해 포유류 심혼을 보호하는 유일한 야채. Mukherjee S, Gangopadhyay H, Das DK. J Agric 음식 Chem 2008년; 56:609 - 617
이 뉴스는 NHS 선택에서 온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