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세포 발달에 손상을 입힐지도 모르고다 미래 아기에 영향을 미치는 placental 혈류량을 줄이는 것은 체계를 생활 지원한다. 높은 카페인 입구가 또한 출생 무게와 조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던 공포가 계속 있다.
U.S. 연구원은 그들의 카페인 소비를 누구가 임신 도중 바꾸지 않은지 1996년 10월과 1998년 10월 사이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1,063명의 임신부를 봤다.
200mg를 소모한 사람들은 또는 일 - caffeinated 음료의 커피 5개의 12oz 깡통 2개 이상 일정한 잔의 동등물 - 카페인의 더 많은 것에는 아무 카페인도 소모하지 않은 여자의 유산 위험이 두번 있었다.
약간 카페인을 소모한 여자는 그러나 200mg 보다는 보다 적게 매일 유산의 40% 에 의하여 이상 증가된 위험이 있었다.
산부인과와 Gynaecology의 미국 전표에서 오늘 간행된 학문은 Kaiser Permanente 의 미국에 있는 가장 큰 건강 계획의 연구 부분에 의해, 실행되었다.
영국 커피 협회는 밝혔다 임신부를 위한 안전한 상한계로 일 당 카페인의 300mg를 추천하는 음식 기준 기관 지도와 일치하여 임신 도중 커피 소비에 통보를 제안했다는 것을.
이것은 인스턴트 커피의 4개의 컵 또는 양조한 커피의 3개의 컵에 동일시한다.
이 입장은 또한 산파의 왕 대학 및 임신 영양을 위한 센터에 의해 지지된다.
음식 기준 기관을 위한 대변인은 말했다 거의 완전했던 임신에 있는 카페인 소비에 학문을 투자하고 그리고 만약에 적합하면 그것의 통보를 수정할 것이라는 점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