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것은 타입-2 당뇨병을 방지하는 방법으로 전체적인 곡물 음식을 강매하고, 새로운 검토는 거칠은 곡물에 있는 규정식 최고를 소모하는 사람들을 위한 위험에 있는 감소를 찾아낸다. 그러나, 저자는 과학자가 원인이 되는 관계를 확인할 수 있기 전에 연구가 더 필요하다는 것을 경고한다.
"단지 약한 기록이 있기 때문에 바로 지금, 명확한 결론은 타입-2 당뇨병의 발달을 위한 전체적인 곡물 음식의 방어적인 효력에 관하여 내려질 수 없다," 지도 검토를 저자 Marion Priebe 말했다.
세련한 곡물 식량품은 곡물의 양분 및 딱딱한 안 부속만 떠나는 섬유 부유한 밀기울 및 세균을 제거한다. 타입-2 당뇨병에 있는 증가와 동시에 생기는 마지막 십년간 내내 전체적인 곡물 곡물의 소비에 있는 감소는, 2 사이 연결이 있다 이론으로 이끌어 내는 것을 가지고 있다.
|
|
|
의학 Biomics를 위한 센터, 네덜란드에 있는 대학 의료 센터 Groningen, 그리고 동료에 Priebe, 영양사 및 역학자는 전체적인 곡물 입구와 타입-2 당뇨병 사이 관계를 시험한 12의 학문을 검토했다. 이 학문은 단 하나 무작위로 고른 통제되는 임상 시험 및 11의 추적 연구로 이루어져 있었다.
검토는 Cochrane 도서관, Cochrane 협력, 의료 연구를 평가하는 국제 기관의 간행물의 최신 문제점에서 나타난다. 체계적인 검토는 화제에 존재 의학 예심의 내용 그리고 질을 둘 다 고려한 후에 의학 실습에 관하여 기록 근거한 결론을 내린다.
추적 연구에서는, 연구원은 장기간에 당뇨병 없이 전체적인 곡물 음식을 소모한 사람들이 다른 참가자 보다는 질병을 얻게 거의 없었다는 것을 이었다는 것을 보기 위하여 집단을 따랐다. 이 학문은 전체적인 곡물 음식 곡물 섬유의 높은 입구에 그들에 있는 일관되게 질병을 위한 위험의 감소를 보여주었다.
무게에 전체적인 곡물 소비의 효력을 본 학문의 2개는, 중요한 당뇨병 위험 요소, 단지 근소한 발전을 찾아냈다.
과학자는 추적 연구에서 기록을 무작위로 고른 통제되는 예심에서 그것 보다는 더 약하 생각한다. 다른 요인은, 전반적인 건강한 생활양식 같이 또한, 타입-2 당뇨병의 발달을 좌우할 수 있고 완전하게 알고 있는을 교정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고 가능하게 이 학문에 있는 불명한 요인은 디자인한다.
실행하기 어려운 무작위로 고른 통제되는 예심에서는, 연구원은 질병의 발달에 다른 영향을 위해 제외하거나 통제할 수 있다.
Priebe는 이 화제에 단지 1개의 무작위로 고른 예심만 존재한ㄴ다는 것을 그녀가 놀랬다는 것을 밝혔다: "규정식은 수정할 수 있는 위험 요소로 고려되는 타입-2 당뇨병 mellitus 유행성 비율을 도달하기 때문에, 음식의 종류가 이 질병의 예방에." 공헌하고 이 지식에 있는 간격을 확인할 수 있는 건강한 지식이 있는 것이 중요하
검토 안에서 사용된 자료의 종류가 괴롭다는 것을 Osama Hamdy, M.D. 의 보스톤에 있는 Joslin 당뇨병 센터에 임상 비만 프로그램의 의학 지도자는, 밝혔다. 그는 당뇨병 예방에 관하여 학문이 긴 내구에 무작위로 고른 통제되는 예심이어야 한ㄴ다고 말했다. 가능한 당뇨병 예방약으로 전체적인 곡물 부유한 규정식의 개념이, 그가 말하기를, 재미있더라도 검토 학문의 아무도는 원인과 결과 결론의 아무 종류나 가능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전체적인 곡물에서 부유할 규정식은 아마 타입-2 당뇨병의 예방에 있는 어떤 유익할 것이라는 점을 저희에게 말하는 정보의 추가 조각이다," Hamdy는 밝혔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무슨을 당신에게 정확하게 말하는 편법이 아니다. ." 장시간에 주변에 있던 개념의 다만 지원 더이다
"전체적인 곡물 음식 규정식 섬유에서 부유하 양분과의 많음과 함께 소모되기 위하여 추천된다 건강한 규정식을 위한 청과는,"는 Priebe 밝혔다. 이 검토의 발견은 그 권고와 일치하여 이다. "
Cochrane 협력은 일으키고 건강 관리 내정간섭의 체계적인 검토를 전파하고 내정간섭의 임상 시험 그리고 다른 학문의 모양으로 기록을 위한 수색을 승진시키는 국제적인 비영리, 독립적인 조직이다. 정보 더를 위한 방문 http://www.cochrane.org.
Priebe MG 의 그 외 여러분 타입-2 당뇨병의 예방을 위한 전체적인 곡물 음식. 체계적인 검토 2008년 의 문제점 1.의 Cochrane 데이타베이스.
건강 행동 통신사 건강 2000년 프로리다의 전진을 위한 센터 Ave. NW, Ste 210 워싱턴 D.C., 20009 미국 http://www.hbns.org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