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의, 병원에 승인될 때 16 (12.2%) 부족하게 및 26는 (19.8%) 이었다 1 주 후에 영양 부족 길러졌다. 입원에 Undernutrition는 undernutrition와 치기를 따르는 합병증과 1 주에 undernutrition는 3 달 후에 빈약한 결과를 예언했는 그러나, 일주일 후에 연관되었다.
"입하에 영양 부족 환자가 종합 병원 규정식으로 잘 재기하지 않으며 poststroke 합병증이 있기 위하여 확률이 높다, 그리고 빈약한 기능적인 결과를 개발하기 위하여 입원 도중 영양 부족 환자가 확률이 높다 이 결과,"는 저자를 쓴다 건의한다.
"기준선 undernutrition를 가진 환자에서 전략적인 영양 지원, 특히 심각한 ischemic 치기 후에,"는 그들 종결한다 임상 결과를 개량할지도 모른다.
(아치 Neurol. 2008년; 65 [1]: 39-43. www.jamamedia.org에 매체에 유효한 전 거래금지.)
편집자 주: 이 학문은 한국 보건 복지부에서 교부금에 의해 지원되고 한국 건강 21 연구 및 개발 프로젝트에서 복지, 교부금, 와 복지 보건 복지부, 21세기 국경 연구 프로그램의 두뇌 연구소에서 대한민국 및 교부금은 한국의 과학 기술부에 의하여 투자했다. 추가 정보를 위해 기사를, 다른 저자를 포함하여, 저자 기여금 및 합병, 재정 적발, 자금 조달 및 지원, 등등 보십시오.
사설: 영양 지원은 치기 다음 회복을 개량할 수 있었다 "영양 부족 국가 과혈당증 같이 다른 수정할 수 있는 생리적인 위험 요소를, 대표할지도 모르고다 활발히 대우될 경우 개량한 결과에,"는 쓰는 Neeraj Badjatia, M.D. 및 Mitchell S. v. Elkind를 지도하는 발열, M.D., M.S., 컬럼비아 대학 의료 센터의, 동반 사설에서 뉴욕.
"이 기사 심각한 배려 조정에 있는 치기 환자를 위해 영양 지원의 잠재적인 가치에 대하여 현재 사고를 대표하는 일련의 학문에서 최신,"는 그들 계속한다이다. "ischemic 치기가 지금 이용된 치료 내정간섭으로 질병 엄격을 극소화하기 위하여 보인지도 모르다 후에 과정에서 충분한 칼로리 섭취량을 일찌기 제공해서, 합병증을 감소시키고 호의적으로 참을성 있는 결과를 영향을 미치십시오. 결국, 요인은 전반적인 총계와, 만족하게 한다 관련되었다, 노선과 타이밍은 영양 지원이 결과를 개량하거나 효과 없다는 것을." 결정할지도 모른다
###
(아치 Neurol. 2008년; 65 [1]: 15-16. www.jamamedia.org에 매체에 유효한 전 거래금지.)
편집자 주: 저자 기여금을 포함하여 추가 정보를 위해 기사를, 및 합병, 재정 적발, 자금 조달 및 지원, 등등 보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