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표에 있는 칼슘을 증가시키기 위한 것이었다 이득 인류 건강 및 영양에 청과는,"는 Morris 밝혔다. "청과는 당신을 위해 많은 이유로 좋다, 그러나 아니다 계속 칼슘의 좋은 근원이 과거에는."
박사 학위를 택사스 A&M 대학에 벌고 있는 동안 학문에 작동한 Morris는, 청과가 좋은 뼈 건강에 있는 역할을 다른 이유때문에 한ㄴ다는 것을 밝혔다.
"우리는 이 기술이 많은 다른 청과에 적용되는 경우에, 그것에는 osteoporosis 방지에 대한 더 중대한 충격 조차 있을 것이라는 점을 믿는다," 그는 말했다.
이 학문을, 연구원은 15 남자 및 15명의 여자의 그룹에 당근을 제공했다. 사람들은 주 하나에 있는 sCAX1, 또는 일정한 당근에게 불린 변경된 당근을 먹였다. 두번째 방문에 나중에 2 주, 그들은 당근의 다른 유형을 먹였다.
소변 샘플은 24 시간 흡수된 특별히 표시되어 있는 칼슘, Morris 양을 결정한 각 먹인 학문이 설명한 후에 모아졌다.
연구회는 또한 그들의 정상적인 흡수 속도가 칼슘 강화된 당근에게서 흡수의 비율과 비교하도록 평가되었다, 그는 말했다.
그는 남자와 여자가 둘 다 변경한 당근에게서 칼슘의 다량을 흡수했다는 것을 말했다. 그러나 기술은 사람들이 칼슘 이득을 얻을 수 있다 그래야 청과의 광범위에서 유효할 필요가 있다.
"칼슘을 위한 매일 필요조건 1,000 밀리그램이고, 이 당근의 100개 그램 서빙은 단지 60 밀리그램만, 대략 42% 흡수되기 쉬운,"는 그 주의했다 제공한다. "사람 매일 필요조건을 얻기 위하여 그(것)들의 이젠 그만을 먹을 수 없었다."는
그러나 칼슘을 더 포함하기 위하여 야채와 과일이 사육될 수 있던 경우에, 다양한 이를 생성 포함하는 규정식 말했다 필요한 칼슘, Morris 제공에 가까운 올지도 모르다.
"증가시킨 청과 (규정식에서) 이유의 무수를 위해 더 낫다,"는 그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