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은 더 높은 딸기 입구가 있던 heart-healthy 생활양식을 지도하기 위하여 그 여자는 또한 확률이 높았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했다. 평균적으로, 가장 높은 딸기 입구 그룹에 있는 여자는 청과의 두번 만큼 서빙에 관하여 가장 낮은 입구 그룹에 있는 여자 처럼 매일에 먹었다. 당연한 일로, 그들은 섬유, 비타민 C, 칼륨 및 folate 같이 중요한 heart-healthy 양분의 매우 더 높은 평균 입구가 있었다. 그들은 또한 금연가이고게 그리고 매일 신체 활동을 얻게 확률이 매우 높ㅆ다. 더하여, 높은 딸기 소비자는 합계와 LDL 콜레스테롤 둘 다 의 소위 "나쁜" 콜레스테롤의 저수준이 겸손하게 있었다.
"청과의 더 높은 입구는 심장 혈관 질병의 감소된 위험과 일관되게 연관되었다 (CVD). 딸기는 보호 심혼 건강에 있는 역할을 할지도 모른다 phytonutrients 및 몇몇 중요한 양분의 부유한 근원이다. 이것은 딸기가 혈액에 있는 올리기의 가능성을 CRP 수준을 감소시키는 것을 도울지도 모른다 보여주는 첫번째 학문 이다. 연구가 더 필요한 동안, 이 학문 도움은 청과를 먹는 것이 심장 혈관 질병을 위한 위험을 감소시키는 것을 도울 기록을 더," 말했다 Sesso를 제공한다.
다른 학문에서 암의 심장병 그리고 어떤 종류를 위한 위험 요소를 감소시키는 것을 돕도록 보인 딸기는 양분의 발전소 및 산화 방지제이다. 국가의 딸기의 공급의 88% 캘리포니아에서 온다. 캘리포니아 딸기와 건강 사이 연결로 과학적인 연구에 관하여 추가 정보는 http://www.calstrawberry.com에 찾아낼 수 있다.
근원: Sesso HD, Gaziano JM, JE 매장하는 Jenkins D 2007년. 여자에 있는 딸기 그리고 CVD. 영양, 8월 2007일 문제점의 미국 대학의 전표.
|